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독산역 맛집 한국수!! 평일 혼밥 점심메뉴!!!


안녕하세요.


독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독산역 맛집 한국수에서 혼밥 점심을 했어요.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평일 점심 메뉴로 추천해요!




독산역 맛집 한국수는


독산역 바로 앞 대륭테크노타워20차 건물에 있어요.


간판도 깔끔하니 눈에 딱 띄더라고요.




여기는 독산역 맛집 한국수 입구


평일 점심시간 조금 지나 방문해서


다행히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독산역 맛집 한국수는


전국 지역별 국수를 한곳의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


이런 콘셉트인 것 같아요.


지역별 유명 국수를 모아놓은 맛집지도를 보니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그런데 혼자 가서 한 개만 주문할 수 있다는...)





독산역 맛집 한국수는


국수 외에도 보쌈, 떡발비, 닭도리탕 등


요리 메뉴가 있더라고요.


평일 점심 회식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보쌈하나에 각자 국수 하나씩 딱!! 일 듯




독산역 맛집 한국수에 들어와서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나름 뷰가 좋더라고요.


독산역 와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빌딩이 많아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 자리는 가리는 거 없이 전망이 괜찮았어요.




독산역 맛집 한국수의 매력은


밥 무한리필!!


아무래도 저 같은 대식가는


국수만 먹으면 아쉽죠 ㅎㅎㅎㅎ


밥 한 그릇 넉넉히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독산역 맛집 한국수의 기본메뉴인


서울 한국수를 주문했어요!


밥도 한그릇 미리 세팅~~~~


평일 점심 메뉴 정하는 게 스트레스잖아요.


그럴 때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곳이에요.


오늘도 맛점하시고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