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2020년 말복은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다음엔 누룽지닭백숙도 도전!!


안녕하세요.


무덥다는 복날이 이제 말복 하루 남았네요.


2020년 말복은 어디 보자...


8월 15일 토요일이네요.


장마로 우울한데, 말복 삼계탕 잘 챙겨 드시고


힘을 내봐요!!!


2020년 말복에 가볼 만한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한번 가보세요!


누룽지닭백숙도 하는 맛집이라


여럿이 가서 드실 때는 누룽지닭백숙 드셔 보세요!




2020년 말복 추천 평상집은


여러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인데요.


저는 근처에 볼일 보러 갔다가


간 김에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으로 갔어요.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인테리어에요.


여느 삼계탕 맛집과 달리 


허름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요.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벽면에는


음식들의 효능이 설명되어 있는 데요.


특히, 누룽지닭백숙의 효능은


불포화 지방산 중에서 리놀레산이라는 성분이 있어


암 발생 억제에 좋다고 하네요.


그 밖에 소화를 돕고, 고단백 식품이라 두뇌 성장에 좋고


뼈와 세포 생성에도 도움이 되고


아이들 성장에 안 좋은 곳이 없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아이와 함께 누룽지닭백숙을 먹어야겠어요!!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메뉴는


전문점답게 삼계탕, 누룽지닭백숙만 판매하네요.


군더더기 없어 더 믿음이 가네요!




누룽지닭백숙을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혼자 방문해서


삼계탕 주문!


찹쌀밥은 따로 주시더라고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2020년 말복에도 또 먹어야겠어요


인천까지는 오지 못해도


가족들과 누룽지닭백숙으로 2020년 말복을!!!




근처에 계신 분들은


2020년 말복에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에서 삼계탕이나 누룽지닭백숙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