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데블스도어에서 아이와 먹을 수 있는 메뉴

안녕하세요.

주말 필수코스로 하남 스타필드를 가는데요.

장난감 매장, 옷가게, 자동차 매장 등 엄마, 아빠, 아이 모두 볼거리가 있어서 

특별히 살거 없어도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딱히 여기다! 하고 밥 먹을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더구나 아이랑 함께 먹을 만한 곳은 더 없는 것 같아요.

3층 잇토피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자주 이용하는 숨겨진 하남 스타필드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그곳은 바로바로



데블스도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맥주를 전문으로 파는 술집이고,

맥주안주만 있어서 아이랑 먹을 메뉴가 있나 싶으시지만,

아이 전용 메뉴도 있습니다!


데블스도어 하남 스타필드점은 1층에 있고요.

2층도 있는데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좌석도 야외, 소파, 일반테이블 등 다양하게 있어서 같은 매장 안에서도

의자에 따라 다른 분위기가 났어요.



이렇게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 더 깔끔해 보여요.



맥주 전문점답게 기계크기가 어마무시하네요.




데블스도어에 아이랑 먹을 수 메뉴가 있나 볼까요?

키즈메뉴로 따로 있네요. 근데 메뉴 가성비가 떨어져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시키지 않고 엄마, 아빠와 다같이 먹기로 했어요.

그러려면 아이도 먹을 수 있는 맵지 않은 음식을 골라야겠죠?


피자, 파스타,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 시켰어요!

피자는 클래식 아메리칸, 파스타는 토마토 모짜렐라 파스타, 그리고 트러플 프라이즈.

모두 맵지 않고, 아이도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종업원에게 확인했으니까

메뉴 고를 때 참고하세요!


1층 창가에 위치에 있어서 햇살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특히, 피자가 바삭하니 한번씩 생각나더라고요.

3층 잇토피아가 북적여서 싫으시면, 1층 데블스도어 가보세요.

좌석당 거리도 넓고, 한산해서 숨겨진 하남 스타필드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