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을 소개합니다.



경기도 가볼 만한 곳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은 


방송인 김미화 씨가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외 용인풀빌라 독채펜션도 같이 있는 말 그대로 김미화마을이에요.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은 음료 외에도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점심 메뉴도 있어요.


사진에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계산대 옆에 펜션 체크인 / 체크아웃을 하는


접수공간이 있어요.


카페에 와서 점심을 자연스레 먹고


체크인을 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은


저녁에는 주류도 판매해요.


널찍한 테라스도 있어, 저녁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이 반사되어 잘 안 보이네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여서 속이 다 시원합니다~~~


(낮에는 더워서 나가지 못함)





반대편 김미화마을 용인풀빌라 독채펜션이예요.


전 객실 독채로 되어 있고,


아이들과 조용히 지내다 오기 좋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펜션도 이용하세요~~





저희는 용인풀빌라 독채펜션 체크인을 기다리며 점심식사!!!


피자, 치킨샐러드, 그라탕 주문했어요


저녁에 고기를 먹을 거라 적당히 시키려고 했지만...


그게 잘 안되네요 ㅋㅋㅋㅋㅋ



그라탕은 아이가 먹기 매울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 4살 아이는 맵다고 하더라고요)




피자가 생각보다 커서


너무 많지 않나 했지만... 괜한 걱정 ㅋㅋㅋ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꼭 김미화마을 용인풀빌라 독채펜션에


1박하지 않더라도


당일치기로 바람 쐬러 오기 좋은


경기도 가볼 만한 곳!!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


다음에 나들이 삼아 또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