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 아이랑 가기 좋은 공원!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을 찾다가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을 다녀왔어요!


여기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을 곳에 있어서


어리둥절 했는데, 그래도 내비게이션을 믿고


따라가니까 이렇게 짠!!




하남 나무고아원!! 이라고 큰 나무표지를 발견했어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은


이렇게 고속도로변에 있으니까


근처에 가시면 속도를 줄여 찬찬히 살펴보세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은


주차가 꽤 넉넉한 편이에요.


하지만 그만큼 방문자도 많아서 주차가 이렇게 빽빽...


저희는 저~~~멀리에 주차하고 입장했어요.


아, 사전 주차등록을 하면 입구 근처에 주차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가서 알게 되어 미리 못했음...)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의 


또 다른 이름은 하남 유아 숲 체험원이예요.


미사뚝방길을 따라 길게 조성된 공원인데,


엄청나게 넓어서 한 바퀴 다 돌아보지도 못했어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은


아이들의 공간으로 반려동물 출입 제한되고,


텐트, 그늘막은 금지예요.


돗자리만 챙겨가세요~




지금부터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으로 들어갈게요!


들어가서 제일 먼저 보이는 코스는


바람개비 숲길!!


빙글빙글 돌리는 걸 좋아하는 저희 아이는


이 바람개비들을 모두 돌려봤어요.


(여기서만 얼마나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모래장 한 쪽에 마련된 수레!!!


자기 몸집보다 큰 걸 혼자 밀겠다며 ㅋㅋㅋㅋ




결국엔 제가 직접 밀어주고




엄마도 밀어주고,


엄마, 아빠만 신나게 운동했네요. 헥헥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이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를 잘 갖춰놨다고


느끼게 한 시설이에요.


집에서 아이들이 그릇, 냄비를 탕탕 두들기잖아요.


당연히 엄마, 아빠는 못하게 하고요.


집에 있는 그릇, 냄비를 마음껏 쳐볼 수 있게


타악기처럼 만들었어요!!


하지 말라고 할 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아이가 신나게 두드리는 거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무가 울창하고 산책로가 여러 코스로


잘 조성되어 있어요.


다음 장소로 이동~~~




앗! 뱃살측정 하는 요런 기구가 있네요


한 번씩 들어가 보셔요 허허




경기도 가볼마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


그다음 코스는 줄 잡고 오르기!!




이제 힘이 제법 세지고,


혼자 하려는 의지가 강해서


뒤에서 잡아주는 것도 거부!!




짠! 저 뿌듯해하는 표정!!


아이들은 이렇게 오르락내리락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어요.




산책로 중간에 아이가 좋아하는


호랑이!!




판다 가족까지!!


여기에서 정신없이 비눗방울 놀이하고 놀았어요.


(너무 정신없이 놀아서 사진은 못 찍었음)




줄 잡고 이동하기




그물 그네도 있는데


저희 아이는 무섭다고 안 하더라고요.


줄 서서 겨우 차례 왔는데, 끝까지 안 하겠다고 해서 패쓰!




구름다리도 안하겠다고 해서...


사진만 찍었어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의 하이라이트!


모래놀이터!!!


모래놀이터가 있는 걸 알고 장난감을 좀 챙겨갔지요. 호호





바로 옆 화장실에서 물 떠가 부어주면


아이가 신나게 공사를 하고


아빠는 물 떠가 주고


아이는 공사...


무한 반복 ㅋㅋㅋㅋ




결국 옆 친구 물길이랑 연결해서 강을 만들어버렸네요.


잘 달래서 데리고 나오지 않았으면


아마 모래놀이터에서 저녁까지 있었을 거예요.


말없이 삽질에만 집중!! ㅋㅋㅋㅋ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아이랑 정말 신나게 보냈어요!


아이랑 나들이 갈 곳 찾는 것도 스트레스인데


한번 가보세요. 아마 또 가게 되실 거예요!!!